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인덕원 동편마을 돈까스맛집 "으뜸카츠"

by sohan_ 2024. 2. 23.
반응형

 

돈까스와 마제소바, 카츠산도가 있는 안양 인덕원 동편마을 돈까스 맛집 '으뜸카츠'입니다.

 

 

 

 

 

 

 

1. 으뜸카츠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27번길 12 1층

인덕원역 8번 출구에서 751

 

 

 

2. 으뜸카츠 영업정보 

 

영업시간은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은 15:00 - 17:00입니다.

라스트오더 14:20, 20:20입니다.

정기 휴일은 매주 수요일 입니다.

 

 

3. 으뜸카츠 메뉴정보

 

 

4. 으뜸카츠 총평

 

남자 2명이서 마제소바와 카츠산도를 시켰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감성이 있다고 생각이 들었다.

 

메뉴 사진자체가 엄청나다고 생각이 들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서 동편마을로 바로 와서 먹었다.

 

마제소바와 카츠산도의 조합은 늘 실패가 없었고,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마제소바 맛집에서도 이런 조합으로 꽤 먹었었기 때문에 괜찮은 조합이라고 생각했다.

 

물과 컵은 셀프였고, 점심시간에 사람은 꽤 많았다.

 

생각보다 음식이 나오기까진 20분정도 소요되어 오래기다린 느낌이 있었다.

 

마제소바, 으뜸카츠
카츠산도, 으뜸카츠

 

비주얼은 정말 끝장난다.

 

장국은 짜지않아 적당히 맛있었고, 와사비를 가츠산도에 찍어서 한입베어물으면 정말 괜찮았다.

 

돈카츠자체가 엄청나게 두꺼워서 고기를 씹는 느낌이 좋았다. 

 

가츠산도는 5점 만점에 3.8점정도 주겠다.

이유는 타매장들에는 약간 가츠산도와 먹는 샐러드?를 얹어서 먹었을때 더 감칠맛이 났었는데, 그런 부분이 살짝 아쉬웠다.

 

근데 고기자체가 너무 두툼하고 묵직해서 그 부분이 좋았다.

 

마제소바는 짭짤하니 맛있었고, 계속해서 땡겨주는 맛이 일품이었다.

 

그리고 다먹을즈음 다시다식초를 살짝 뿌려도 맛있었고, 남은 양념에 서비스 밥을 한스쿱 비벼서 먹었더니 진짜 짜릿한 맛이었다. 밥비벼먹는 이것이 마제소바의 꽃이라고 생각한다.

 

마제소바는 5점 만점에 4.1점이다. 굉장히 만족한 평점이다.

 

가게 전체적인 분위기는 좋았다. 그리고 샐러드 등을 셀프로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다. 

 

저 양배추채썬 샐러드가 노란소스가 유자베이스로 만든거 같은데 진짜 맛있어서 이래도 되나 모르겠지만 양배추 대접에 3번 리필해서 먹었다. 샐러드 4.5점이다.

 

어쨌든 가격적인 메리트가 딱히 없다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가볼만한 집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