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위례에도 생겼다. '반치앙마이' 적당한 태국음식점

by sohan_ 2023. 3. 12.
반응형

 

반치앙마이 위례점에서 태국음식 맛 본 후기

 

하남에서 지난번에 가고 싶었지만 웨이팅이 길어서 가지 못했는데 위례에도 체인점이 생겨서 방문했습니다.

 

반치앙마이 위치

 

영업시간입니다

11:30 -  21:1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반치앙마이 위례점 외관
 
 

건물 외관입니다.

하남 미사점보다 이쁘지는 않습니다. 그냥 깔끔한 정도입니다.

그리고 주차는 1단지와 2단지 모두 가능한데, 주차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주말점심이였는데 1단지는 가득차서 2단지에 주차하고 올라왔네요.

 

 

 
반치앙마이 메뉴판
 
메뉴판부터 신경 쓴게 느껴지는 디테일입니다.
코끼리가 귀엽네요.
 
밑으로는 메뉴가 있습니다.

 

 
반치앙마이 메뉴판
 

똠냥꿍은 제가 먹어보지 못했지만 항상 도전을 못하고 늘 먹던 걸로 먹게 되네요.

 

저는 팟타이 꿍과 푸팟퐁커리 공기밥하나와 사이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반치앙마이 위례점 내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하남미사점도 앞에 호수가 있는데 위례점도 앞에 딱 천이 있네요
 
일부로 그렇게 하는 건가 싶기도 합니다.
 

 

 

 

 

 

 
 
기본으로 테이블에 셋팅된 식기입니다.
 
 

 

 
 
팟타이를 좋아하는데 딱 적당한 맛입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푸팟퐁커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총평입니다
 
태국음식점에서 항상 같은 메뉴만 먹어서 맛비교는 제 기준에서는 확실하네요.
 
다른 태국음식점과 비교했을 때 맛은 확실하게
 
생어거스틴>=반치앙마이> 콘타이
 
이정도 느낌입니다.
 
 

콘 타이는 스타필드 위례점, 생 어거스틴은 광명롯데아울렛점을 이용해봤습니다.

 

주차가 좀 불편했고 내부 공간감이나 테이블 사이즈도 작고 조금 좁아서 아쉬웠습니다.

 

특히 가장 작은 원형테이블에서 먹었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꼈지만,

기본적인 인테리어나 디테일 감성을 잘 잡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치앙마이 위례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