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주

황리단길에서 소박하게 마제소바 먹어볼까? '소바카게'

by sohan_ 2023. 4. 4.
반응형

황리단길 마제소바 맛집 '소바카게'

 

황리단길 소바카게 위치

소바카게 위치는 황리단길에서 대릉원쪽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 안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조금 들어가셔야 보실 수 있습니다.

 

황리단길 메뉴판

소바카게 메뉴

소바류만 먼저 메뉴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아쉽게도 도니누 마제소바는 솔드아웃이어서 선택사항이 없었습니다.

소바카게 내돈내산 찐 후기

소바카게 입구

입구부터 감성이 흐르는 데 경주는 대부분의 가게나 숙소가 이렇게 되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소바카게 주문 키오스크 및 메뉴판

안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바로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메뉴 주문하시면 됩니다.


소바카게 가게 내부

소바카게 내부는 이럴게 주방을 마주한 곳이 있고 사이드에 테이블이 4테이블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창가도 있어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마제소바 설명 및 맛있게 먹는 방법

역시 맛집은 이런 안내문이 친절하게 있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잖아요? 찐 맛집 인정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항은 서비스밥이 있다는 거죠. 마제소바에서 면 사악 다 먹고 밥 비벼먹으면 ㄹㅇ 개꿀맛입니다. 꼭 달라고해서 밥 비벼서 드세용!

소바카게 마제소바

저는 타마고를 추가해서 와이프랑 반반 나눠서 먹었는데 저 반숙 퀄리티 보시면 얼마나 맛있을지 예상가시죠? 비쥬얼만큼 맛도 좋습니다.

이번 후기글에는 내돈내산인데 너무 좋은 말만 하는 것 같긴 하네요. 여행이라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이 좋긴했어요.

추가 공기밥

밥을 되게 귀엽게 이렇게 줍니다.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많이주면 괜히 남기고 그러면 아깝잖아요. 소바를 먹고 주는 거라서 이정도만 주셔도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또 마제소바는 저는 개인적으로 판교 현대백화점에 부타이가 정말 맛집이라고 생각하는데 약간 다른 느낌으로 동급의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디테일이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굳이 더 맛있었던 집을 꼽으라면 51:49 정도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오늘은 경주에서 마제소바가 가장 맛있는 소바카게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경주 황리단길 마제소바 찐맛집 소바카게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