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현백 아사히볼] 오크베리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sohan_ 2024. 9. 29.
반응형

1. 오크베리 위치

현재 오크베리는 현대백화점에 입점중이다.

 

더현대, 중동점 등 모두 현대백화점에 존재한다.

 

2. 오크베리 내돈내산 솔직후기

 

 

아사이볼은 하와이에서 처음 맛봤는데 되게 맛있었다.

 

이 후 한국에선 볼 수 없었고 외국 나갔을때 방콕에서도 먹고, 도쿄에서도 먹었다.

 

한국에 있는 것은 오크베리가 처음이라 너무 반가웠다.

 

주문자체가 쉽진 않은데 아사이볼에 토핑을 추가하는 형식이다.

 

처음 맛본 아사이볼이 하와이의 아일랜드빈티지에서 먹었기 때문에 그래놀라와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 등 생과일이 토핑된 것을 기본으로 생각한다.

 

 

 

 

 

오크베리에선 기본으로 토핑이 선택되어 있는디 오리지널 / 트로피컬 볼 중에서 선택했다.

 

우리는 디 오리지널을 먹었고 디 오리지널엔 바나나/피넛버터/그래놀라/코코넛후레이크가 기본으로 토핑되어있다.

 

전반적으로 단맛이 강하게 느껴졌고, 땅콩버터가 조금 달달한 맛을 많이 느껴지게 하는 것이 아닌가했다.

 

그리고 바나나의 양이 많지 않아서 아쉬웠고 하와이에서 먹었던 아사이볼과는 조금 달랐지만 여전히 맛있었다.

 

다음에는 직접 토핑을 선택해서 먹기로 했고 그마저도 또 먹었다.

 

2회분에 대한 리뷰다.

 

 

 

 

이게 훨씬ㄷ ㅓ 맛있었다.

 

피넛버터는 빼고 딸기와 바나나, 코코넛후레이크 등을 넣었다.

 

토핑도 모두 가격을 받는 것은 아니고 무료토핑도 있으니 토핑조합을 잘 선택해서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견과류 등이 있다면 더더욱!

 

가격은 저렴하진 않고 하와이랑 비슷하거나 더 비싼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아사이볼은 빙수와 비슷한 느낌을 주면서도 시원하고 달지도 않은 매력적인 맛이라 가끔 생각이 나니

 

판교현백에 온다면 꼭 먹어야지

 

총점은 5점 만점에 4.5점이다.

 

판교현백에서 시원한 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한번쯤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