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쿄

일본] 꼭 먹어야할 시부야 카레맛집 '상등카레'

by sohan_ 2024. 10. 2.
반응형

1. 상등카레 위치 및 영업정보

 

평일 11:00 - 22:00

주말 11:00 - 21:00

 

 

2. 시부야 상등카레 솔직후기

저녁쯤 도착한 시부야, 저녁시간이 다가와서 무얼 먹을지 고민하다가 규카츠집앞에서 잠시 웨이팅하다가 결국엔 카레집으로 왔다.

 

시간은 18시가 다되가는 시간이였으나 웨이팅이 없었다.

 

상등카레는 원래 유명한 집이여서 알고 있었는데, 규카츠는 다른 지점도 있으니까 상등카레를 선택!!

 

일단 내부에서 자판기로 티켓을 뽑는 시스템이었고, 기본 돈까스카레를 선택했다.

 

 

사진은 먹음직스러운지 잘모르겠지만, 내가 똥손인걸로...

 

카레구성은 카레에 돈까스 그리고 위에 계란이 있었다. 이것도 선택이 가능한 것으로 안다.

 

맛은 너무 달거나 짜지 않은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맛으로 일본음식도 많이 먹다보면 물리기 마련인데 상등카레는 깔끔해서 좋았다.

 

약간 매콤한 느낌도 있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고, 먹다가 새우튀김까지 추가로 시켜서 먹었는데, 살이 통통하니 좋았다.

 

새우튀김은 처음 시킬때 같이 시켰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확실히 일본에서 물리지 않는 음식으로는 츠지한이나 상등카레같은 음식이 더 좋은것 같다.

 

총점은 5점 만점에 4.5점이다.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맛도 좋고!!

 

시부야에 간다면 꼭 한번 쯤 먹어볼만하다.

 

나는 다시 시부야에 가도 또 먹을 것 같다.

 

반응형